> 장인소개 > 경영이념  

자연과 함께


: 자연에서 찾은 쪽빛으로 우리 한민족의 정서를 색으로 담아내며, 쪽빛이 가지는 치유 기능과 정서적 안정으로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

정직함


: 천연을 사용하되 인위적이지 않고, 천연 근본이 퇴색되지 않는 본디의 모습으로 만드는 정직한 제품이 사람에게 가장 편하다는 것이 블루코리아 핵심가치 입니다.



전통과 현대적인 감성의 조화


: 전통에 바탕을 두지만 그곳에 머물지만은 않습니다. 블루코리아는 시대적 변화에 따라 세밀한 분석을 통하여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미래의 가치를 담아 내고자 합니다.



장인 정신


: 장인은 자연과 사람의 가치를 중요시 여기며 장인정신에서 비롯된 기술은 부족하지도 넘치지도 않는 편안함이 정신적 풍요로 충만되고 서로를 이어주는 정신적 뿌리로 성장해 가겠습니다.

빨간색은 사랑과 감사
감각신경을 자극하여 후각, 시각, 청각, 미각, 촉각 등에 도움을 준다.
아드레날린을 만들어 내고 에너지를 높이는 효과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뇌척수액을 자극하여 교감신경계를 활성화한다.







노란색은 집중력을 주는 컬러
운동신경을 활성화 하고 근육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생성한다.
특히 위장계통에 노란색이나 빛을 쏘이면 소화제 기능을 한다.







파란색은 안정적인 색입니다.
혈액을 정상으로 순환시켜 주는 균형과 조화의 색이다.
남색은 사람을 긴장하게 하며 열기를 식히고, 특히 복잡하고 미묘한
신체의 심리적 흐름을 통제하여 시각, 청각, 및 후각에 영향을 준다.